• 유선 전화 +86 027-83630190
Wuhan Zani packagings co,.ltd

몇 가지 흔히 볼 수 있 는 종이 상자 의 유형 과 구 조 를 소개 하 였 다.

출시 시간: 2020-11-13 10:19:42  조회수: 57

        포장 상자 의 재질, 흔히 볼 수 있 는 포장 상자, 플라스틱 상자, 금속 상자, 나무 상자 등 을 통 해 우 리 는 디자인 과 응용 이 매우 광범 위 한 종이 상자 의 유형 과 구 조 를 중점적으로 소개 했다.종이 상자 의 성형 공 예 는 종이 판 을 절단 하고 접 는 선 을 구 부 려 서 모양 을 만 들 거나 제본, 접착, 접착 을 해서 모양 을 만 드 는 것 이다.

        재료 에 따라 종이 상 자 는 골판지 상자, 마분지 상자, 마분지 상자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        모양 에 따라 네모 난 종이 상자, 원형 종이 상자, 다각형 종이 상자, 이 형 종이 상자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        포장 의 개방 면 과 다른 표면의 비례 관계 에 따라 입 면 이 작 을 경우 " 관상의 " 포장 하 다 " 디스크 종류 " 소포.

        종이 상자 의 흔 한 구 조 는 플랩 방식 으로 뚜껑 의 뒷면 과 상자 가 함께 있 는 종이 상 자 를 말한다.상자 뚜껑 은 뚜껑 과 주체 가 두 개의 종이 판 으로 만들어 진 종이 상 자 를 말한다.휴대용 종이 상 자 는 종이 상자 의 몸통 위 에 손잡이 가 있 는 종이 상 자 를 말한다.서랍 식 종이 상 자 는 서랍 과 같은 고정 구조의 종이 상 자 를 말한다.

        산업 생산 에 서 는 종이 상자 의 성형 후 접 을 수 있 는 지 에 따라 고정 종이 상자 와 접 는 종이 상자 로 나 뉜 다.전 자 는 패 치 재 료 를 이용 하여 기 재 를 기 판 에 붙 였 기 때문에 일명 " 스티커 박스 " 그것 은 일단 상자 의 표면 이 고정 되면 접 을 수 없다.종이 접 기 박스 는 현재 가장 널리 사용 되 고 있 는 종이 포장 용기 중 하나 로, 접 을 수 있 으 며, 물품 이 포장 되 지 않 을 때 저장 과 운송 공간 을 절약 할 수 있다.


너무 이른: 접 이식 인쇄 의 몇 가지 방법 및 ...

다음 것: N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