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유선 전화 +86 027-83630190
Wuhan Zani packagings co,.ltd

접 이식 인쇄 의 몇 가지 방법 및 응용 범위!

출시 시간: 2020-11-13 10:05:20  조회수: 54

홍보 접 기 는 주로 사색 인쇄기 가 인쇄 한 단색 페이지 를 말 하 는데 보통 영향력 을 확대 하기 위 한 종이 홍보 자료 이다.각종 접 이식 인쇄 제품 에 있어 서 전문 적 인 접 이식 인쇄 와 디자인 은 매우 중요 하 다. 그러면 접 이식 인쇄 생산 에서 서로 다른 제판 을 통 해 생산 된다. 그러면 접 이식 인쇄 제판 방법 은 몇 가지 로 나 눌 수 있 는가?다음은 심 천 상호 신뢰 헝 다 과학기술 을 여러분 께 간단하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1. 인쇄 방법

접 이식 인쇄 생산 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평판 인쇄 이다.이것 은 가장 상용 하 는 접 이식 인쇄판 이다.평판 인쇄 는 보통 인쇄물 과 비 인쇄물 로 나 눌 수 있 는데 지면 에 똑 같은 높이 를 유지 하고 인쇄물 부분 은 잉크 와 물 을 흡수 하 며 비 인쇄물 부분 은 물 과 잉크 를 흡수 하 는데 물 과 지방 이 서로 섞 이지 않 기 때문에 평판 인쇄 를 할 수 있다.

접 이식 인쇄 생산 에서 평판 인쇄 를 제외 하고 공 인쇄 는 또 다른 흔 한 인쇄 방법 으로 평판 인쇄 와 다르다.원판 실크 스크린 인쇄 또는 실크스크린 인쇄, 특수 한 붓.인쇄잉크 는 인쇄 판 정면 에서 인쇄 판 구멍 을 통 해 인쇄 판 뒷면 (아래쪽) 의 인쇄 물 에 눌 렀 다.인쇄판, 복사판, 타자 판, 인쇄판, 사진판 등에 따른다.

둘째, 경첩 법

접 기 는 인쇄 된 출판물 과 한 페이지 의 인쇄물 을 페이지 순서대로 일정한 격식 으로 접 는 작업 을 말한다.출판물 공정 설계 초기 에는 먼저 출판물 의 접 는 방식 을 확정 해 야 한다.접 기 디자인 에 있어 서 출판물 의 크기, 페이지 수, 인쇄 와 제본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.간행물 에서 텍스트 와 텍스트 의 위치 와 순 서 는 보통 접 는 과정, 종이 회전 과 접 는 위치 에 달 려 있다.현재 접 는 방식 은 평행 접 기, 수직 접 기, 혼합 접 기, 특수 접 기 로 나 눌 수 있다.

평행 접 기 법 과 특수 접 기 법 (포 락 접 기 법, 부채 형 접 기 법 등 포함) 은 주로 긴 인쇄물 의 접 기 디자인 에 사용 된다. 예 를 들 어 광고, 팸플릿, 지도, 책상 위의 책, 삽화 등 이다.수직 접 기 는 현재 가장 유행 하 는 접 기 방법 으로 주로 간행물 의 디자인 에 사용 된다.그리고 혼합 접 는 방법 은 종합 접 는 방법 이 라 고도 하 는데 같은 책 에서 평행 접 는 방법 도 있 고 세로 접 는 방법 도 있다.혼합 접 기 는 30 페이지 에서 6 페이지 또는 30 페이지 에서 9 페이지 로 접 는 책 에 적용 된다.

붙 이 는 방법 과 응용

패 치 란 인쇄 할 페이지 를 열 린 그림 에 따라 배열 하고 페이지 의 크기 는 인쇄 양식 과 인쇄 용지 의 크기 에 따라 결정 하 는 것 을 말한다.콜라 보 는 부분 콜라 보 와 간행물 콜라 보 로 나 눌 수 있다.

일부품 조립

산 편 은 인쇄물 에서 상대 적 으로 무 거 운 무 게 를 차지한다. 예 를 들 어 정 반 두 가지 인쇄 양식 이 필요 한 16K 인쇄 는 정 반 양면 인쇄 로 조합 할 수 있 고 인쇄 할 때 입구 의 단면 자 판 을 바 꿀 필요 가 없다.40% 라면, 종이 에 따라 배치 가 달라 질 수 있다.

이기울다

100 × 185 × 4 접 힌 부채꼴 접 힌 소책자 한 권 은 4 분 의 1 의 격식 과 페이지 를 넘 기 는 형식 으로 787 × 1092 (mm) 종이 에 인쇄 되 어 있다.이런 방식 은 인쇄 를 옮 길 때 입 부 를 교체 해 야 하기 때문에 고 정밀도 의 인쇄물 을 인쇄 할 때 인쇄 장비 와 종이 에 대한 요구 가 더욱 높 아 졌 다.
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 는 종이 상...